디자인

브랜드 가치를 분석, 체계화된 일관된 컨셉

성공이라는 글자위에 빛나는 당신의 이름을 새겨드리겠습니다!

디자인의 목적은 단순히 보기 좋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전달하기 위한 수단으로 어려운것을 알기 쉽게 논리적인 것을 직감적인 것으로 풀어서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로고는 단순한 기업/제품의 디자인이 아닌 기업의 문화와 비전을 담아내는 마케팅의 시작이 됩니다. 로고는 기업/제품의 탄생과 그 출발이 같기에 디자인과 마케팅, 그리고 브랜딩 작업이 동시에 고려 되어야 합니다.

디자인/마케팅/브랜딩이 들어간 로고는 그 자체로 생명력을 가지며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정립하는 핵심적인 요소가 됩니다. 그러므로 기업의 아이덴티티에 맞는 홈페이지와 마케팅은 로고로부터 출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입니다.

기업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통합하여 시각화하는 크레에이티브로서 기업과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 및 경영활동을 위해 최우선으로 필요한 과정입니다.

CI(로고)

우리가 흔히 로고라고 부르는 것은 logotype의 줄일말로 로고타이프는 브랜드를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기업의 철학과 이념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심볼, 로고 등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드립니다. 어떠한 광고매체를 이용하시더라도 클라이언트의 특징이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적용성과 일관된 컨셉을 제공합니다.

포스터 / 전단

행사, 공연, 캠페인 등의 추구하는 상징적 내용을 섬세한 아트웍과 호기심 유발을 위한 Copy의 구성을 통해 임팩트 있는 비주얼과 레이아웃으로 대중에게 강하게 어필될 수 있도록 Concept를 극대화합니다.

브로슈어 / 카달로그

상세한 정보전달의 용이성과 원하는 Target별 정보, 이미지 전달에 유용한 매체로 방송광고의 틈새를 공략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이며 클라이언트가 가장 선호하는 매체입니다. 신뢰성의 단점을 최대한 상쇄할 수 있는 Design과 Copy의 경쟁력 있는 구성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을 극대화합니다.
회사 홍보용 브로슈어와 카달로그는 그 회사의 얼굴이라고 할수 있으며 어떻게 만들었느냐에 따라 그 회사의 신뢰성이 좌우되기도 합니다. 아무리 우수한 인력과 기술을 갖고 좋은 제품을 소개하는 카달로그의 내용이나 디자인이 어느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면 회사의 위상과 신뢰도는 큰 타격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브로슈어와 카달로그를 잘 만든다는 것은 바로 회사의 평가수준을 한단계 높여주며 더 나아가 회사의 경쟁력을 제고시켜주는 중요한 역활을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플렛 / 팜플렛

제품이나 서비스의 내용설명 전달을 위해 다양한 형태, 지질, 편집의 묘미를 살려 가치수준을 극대화시키고 불특정 다수에게 대량배포해 대기고객뿐만 아니라 잠재고객까지 정보 및 이미지를 전달함으로 클라이언트의 경쟁력을 강화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