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목표설정 / 전략수립 / 온라인 광고 기획

Merketing Strategy

시장상황 분석에 기반한 목표설정, 타겟 소비자분석과 소비자들의 통선 찾아내기, 정교한 타겟팅과 목표에 맞는 내용을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광고기획, 가장 적합한 채널(매체) 선정, 방문 이후 Conversion Rate을 높일 수 있는 웹사이트컨설팅, 광고결과 분석을 통한 개선전략 수립 등이 SISO e-Marketing Strategy의 주요 내용입니다.

검색엔진노출광고

키워드 검색시 검색포털 첫페이지에 노출되는 전 영역에 대한 집중 관리 광고 프로그램으로 키워드 광고 영역,사이트, 지식정보, 지역정보, 블로그, 카페, 동영상, 뉴스, 웹문서 등 전영역에 걸친 총괄적인 노출을 관리해드리는 광고 관리 시스템입니다.

다매체노출광고

다매체 노출 프로그램을 통해 종합 포털, 언론매체, 커뮤니티 등 온라인상의 광범위한 컨텐츠에 노출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특정층에 대한 타겟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광고시스템입니다.

배너광고

각종 포털 및 커뮤니티 등에 귀사의 기업명, 브랜드 상품, 서비스 등을 광범위 하게 노출할 수 있으며, 브랜딩 효과 및 사이트 직접 유입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시간 대량 방문자 모집 혹은 회원 모집에 가장 큰 효율적이며, 각종 경품, 이벤트 등과 연계하여 진행시 뛰어난 마케팅 방법입니다.

동영상마케팅

개인미디어 및 다양한 UCC업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구조를 가진 광고 시스템입니다.제품홍보, 기업홍보, 개인홍보, 서비스상품 등 동영상을 온라인상에 확산시켜 효과적이고 포괄적인 노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키워드광고

키워드(검색어) 검색시 검색포털 첫페이지에 노출되는 전 영역에 대한 집중 관리 광고프로그램으로 키워드 광고 영역, 사이트, 지식정보, 지역정보, 블로그, 카페, 동영상, 뉴스, 웹문서 등 전영역에 걸친 총괄적인 노출을 관리해 드리는 광고 관리 시스템입니다.

블로그마케팅

검색포털에서 키워드 검색시 첫 페이지에 노출되어 광고비 절감효과와 함께 기업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컨텐츠를 제작함으로 직접전달이 가능합니다.블로그 디자인을 통한 기업의 이미지, 상품, 가치관,서비스, 브랜드 등을 소비자에게 감성적인 인지를 유도할 수 있고, 간접광고시스템으로 다양한 업종의 다양한 직업군에 포괄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블로그 마케팅 광고

블로그 마케팅과 함께 하세요. 높은 마케팅 비율을 지불하시고 효과는 보셨나요? 문의했다가 고가의 마케팅 상품을 권유 받으셔서 많이 놀라셨죠? 마케팅 상품이 아닌 효과적인 마케팅 컨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꼭 필요한 이유

블로그 마케팅의 최대 장점은 무작위 노출 방식이 아닌 필요로 하는 이의 직접적인 키워드 검색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고객으로의 전환률이 매우 높습니다"

78% 국내 소비자는 구매자들의 추천 또는 온라인상의 구매후기, 의견을 통하여 78%가 구매했습니다.

78%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한 후에 'blog'를 먼저 보게 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온라인상에서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광고 형태로 단기간내에 좋은 효과를 가져오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소비자가 'blog'나 'sns'를 통해서 제품에 대한 정보나 구매후기등을 매체로 통해 활발히 공유하면서 빠르게 확산됩니다. 이런 특성을 가진 바이럴 마케팅은 바이러스와 같은 양상을 보입니다. 이는 간적적인 광고형태로 접근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얻으므로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소비자의 추천
78%

인터넷 사용후기
63%

신문, 보도자료
62%

TV방송
56%

온라인 배너광고
28%

모바일 문자광고
18%

소비자의 광고 형태별 신뢰도 조사
블로그
40.4%

메인페이지
16%

카페
3.4%

뉴스
4.7%

지식쇼핑
3.4%

기타
22.1%

포털사이트 검색 후 이동경로



APP Merketing Strategy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드립니다. 최적화된 모바일광고 솔루션 작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어렵고 복잡한 글로벌 마케팅을 한번에 완벽에 가까운 초정밀 타겟 맞춤형 광고. 이제 SISO와 함께 하세요!

2014 스마트폰 유저 앱 다운로드 성향(중복응답)

1. 앱스토어 리뷰
65%

2. 앱스토어 랭킹
57%

3. 입소문(지인의 추천)
21%

4. 웹 미디어
19%

5. 잡지
17%

6. 입소문(SNS 정보)
16%

7. 앱 개발사 HP
8%

8. 웹 광고
6%

9. 서적
6%

10. 기타
2%

※ 2014년도 해외조사기관 리서치 결과
앱스토어 리뷰(평점) 상품

스마트폰 유저 앱 다운로드 성향 1등!! 앱스토어 리뷰(평점)의 시스템 원리입니다.

  1. 자사 어플 회원들의 광고 참여
  2. 앱(어플) 설치
  3. 앱(어플) 평점 5점
  4. 앱(어플) 리뷰 작성

검색어 순위 마케팅

가성 유저가 아닌 진성 유저 확보에 있어서 제일 중요 합니다. 검색어 상위노출 마케팅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 무료 순위가 아니라 해당 핵심 키워드를 검색 했을때 보여지는 검색순위를 말하는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추천해 준 순위를 참고하여 다운받지 않고, 특정 어플을 반복적으로 다운 받기 때문에(기기값(IMEI), 아이피 모두 다른 실제 회원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입자에서는 해당 어플을 인기어플, 유용한 어플이라고 판단하고 순위가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선택설치형과 리뷰형을 혼합형으로 진행하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위 그래프 1위, 2위)
ex)현재 소셜데이팅 시장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 "소개팅" 1위, 2위, 3위, 4위 모든 업체 당사에서 진행

키워드 공략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검색창에 검색어 입력시 자동으로 하단에 생성되는 문장들을 전략 키워드로 공략하게 된다면 사용자들이 검색하는 빈도수가 늘어나며, 기존 다운로드수가 많은 타 업체와의 경쟁에 대한 부분도 케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성형관련 앱은 성형보다는 자동완성단어인 "성형찾기", "성형외과 찾기" 쪽을 공략하는것도 일종의 방법입니다.
채팅관련 앱의 경우 채팅보다는 자동완성 단어인 "채팅어플" 쪽을 공략하는것도 일종의 방법입니다.

주공략 키워드
카테고리 키워드(게임관련 제외)
건강 헬스,다이어트,화장품,미용,뷰티 등
교육 공부,과외,영어회화,영단어,일본어 등
금융 주식,주식투자,주식시세 등
날씨 날씨,날씨 위젯,웨더 등
교통 대리운전,콜택시,교통안내,버스안내 등
뉴스 뉴스,신문 등
도서 독서,e-book 등
라이프스타일 부동산,배달,쿠폰,운세,사주,맛집 등
만화 만화,웹툰,코믹 등
미디어 무료음악,무료음악어플,실시간방송 등
비즈니스 알바,아르바이트,구인구직,일자리 등
사진 사진,사진인화,포토,포토샵,셀카 등
소셜 모임,소개팅,카톡친구만들기 등
쇼핑 쇼핑,홈쇼핑,쇼핑몰 모음 등
스포츠 스포츠 중계,스포츠 토토,축구,야구 등
엔터테인먼트 영화,무료영화,각종 연예인이름 등
여행 여행,여행정보,여행지 추천 등
위젯 배경화면,카카오톡 배경,배경화면꾸미기 등
의료 임신,육아,병원,병원찾기,성형 등
커뮤니케이션 랜덤채팅,무료채팅,채팅어플,소개팅 등
터치를 부르는 모바일 맞춤 성공전략
  1.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내용의 검색어로 검색 하였을 때 상단에 노출시켜 드립니다.(키워드 부스팅)
  2. 키워드 공략은 보다 전략적인 키워드를 통해서 순위상승에 용이하며, 더 많은 진성유저를 확보하기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이런 업체에게 좋습니다!!
  1. 최초 광고 집행비가 부담스러운 업체(1,000건부터 집행가능)
  2. 실속있는 고정(진성)유저를 바라는 업체
  3. 비싼 마케팅 비용으로 인하여 골머리를 썩히고 업체
  4. 이미 마케팅으로 많은 비용을 날렸지만 실사용자는 늘지 않고 있는 "앱"
  5. 저렴한 비용으로 지속적인 효과를 바라는 업체
  6. 1만 다운로드까지 만이라도 최소금액으로 하고 싶은 업체
  7. 소유한 어플리케이션이 많아 마케팅비용에 부담을 많이 느끼는 업체

검색엔진노출광고

이용자가 해당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혹은 해당 키워드와 연광성이 높은 콘텐츠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노출되는 검색광고 관심 있는 이용자에게만 노출되는 검색되는 검색광고는 타 광고 대비 매우 효율적입니다.

검색광고란 무엇인가요?

검색광고란 광고주님의 잠재 고객이 네이버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했을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광고주님의 사업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하면 수 많은 잠재 고객에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의 특징
  1. 정확한 타케팅 & 높은 효율성 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입니다.
  2.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 TV광고, 신문광고 등 다른 광고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인기도 및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 비용이 책정되므로 광고예산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3. 광고 효과(ROI) 측정이 가능 몇 번의 광고가 노출되었고, 몇 명이 광고를 클릭하였으며, 몇 명이 구매로 이어졌는지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 구체적이고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클릭초이스란 무엇인가요?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클릭초이스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검색광고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결과에 노출됩니다.

노출위치

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지식쇼핑(모바일)), 검색 파트너 페이지, 네이버 지식iN(PC/모바일), 네이버 블로그(PC/모바일), 네이버 웹툰(PC/모바일),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노출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맟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단 ,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가 될수 있습니다.

광고비

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를 과금합니다.

클릭초이스플러스란 무엇인가요?

업종별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광고 클릭초이스플러스 업종별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 UI를 선보이며, 미리보기 화면을 추가 제공하여 광고주 여러분의 업체, 상품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노출위치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해당 업종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따라 모바일 파워링크 상/하단에 유동적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노출방식

통합검색 결과 최대 5개 노출 + '더보기'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통합검색 결과에서 URL 연결 외의 영역을 클릭하면, 미리보기 화면을 통해 더욱 많은 정보가 노출됩니다.

광고비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 광고주님의 업체로 검색이용자의 트래픽을 연결해드리는 클릭영역(전화걸기, 홈페이지, 가격표 등)은 클릭당 과금되며, 그 외에 제목/설명/이미지/지도/부가정보 아이콘 등의 영역은 과금되지 않습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란 무엇인가요?

이용자가 찾는 상품을 모바일에 최적화하여 제공하는 '상품단위' 광고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사이트가 아닌 상품을 광고하는 새로운 검색광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필요한 상품정보를 쉽게 확인할수 있어 상품을 탐색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노출위치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의 해당 업종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따라 모바일 파워링크 상/하단에 유동적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노출방식

통합검색 결과 최대 8~9개 노출 + '더보기'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통합검색 결과로 ‘상품 기본이미지와 상품가격’ 정보를 제공합니다.

광고비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 광고주님의 업체로 검색이용자의 트래픽을 연결해드리는 미리보기_상세보기 버튼은 클릭당 과금되며, 그 외에 썸네일, 몰 이름 등의 영역은 과금되지 않습니다.

모바일배너란 무엇인가요?

다양한 모바일 파트너의 배너영역에 노출되는 네이버 모바일배너 이미지광고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배너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노출위치

모바일 파트너 네이버와 제휴를 맺은 모바일 앱⁄웹(SISO 포함)

노출방식

광고주가 타겟팅한 조건에 매칭되는 모바일 미디어 이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매체 타게팅 : 세부 카테고리로 분류된 매체를 앱⁄웹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역 타게팅 : 동⁄읍⁄면 단위의 지역 타게팅 기능을 지원합니다. (지역 타게팅 설정지 WiFi 접속자에게만 광고가 노출됨) OS⁄모바일기기 타게팅 : 특정 OS에만 광고를 노출하거나 선택한 모바일기기(Device)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요일⁄시간 타게팅 : 광고주가 지정한 요일⁄시간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매칭 : 키워드 태그를 입력하여 키워드와 연관된 페이지에 우선 노출됩니다.

광고비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입찰가에 따라 광고 노출 횟수와 클릭당 과금액이 변경될 예정이지만, “오픈베타”기간 동안 모든 광고주에게 최저 입찰가로 판매합니다. (최저 입찰가 : 텍스트형 및 이미지형 100원, 롤링형 120원)

브랜드검색이란 무엇인가요?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는 네이버 브랜드검색 브랜드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결과의 최상단에 노출하는 컨텐츠 검색형 검색광고입니다.

노출위치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 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 검색이 노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이 가능합니다.

노출방식

1개 광고만 노출 브랜드 키워드를 구매한 광고주의 1개 광고만 해당 영역에 노출됩니다.

광고비

최소 광고비 50만원부터 조회수에 따라 가격 결정 최소 광고비는 50만원이며, 광고 노출 기간 및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조회수(최근 30일 조회수) 합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됩니다.